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벤,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갈 수가 없어'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11-21 09:29 KRD7
#벤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갈 수가 없어
NSP통신- (메이저나인)
(메이저나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벤이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여덟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벤은 21일 정오 공개되는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연출 박준화, 극본 윤난중) OST Part 8 '갈 수가 없어'에 참여했다.

NSP통신

'갈 수가 없어'는 극 중 주인공인 윤지호(정소민 분)의 전반적인 감정선을 바탕으로 쓰여진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너무 슬프지만 우울해할 수 없는 윤지호의 복잡다단한 감정들을 벤 특유의 섬세하고 풍부한 감성으로 담아냈다.

이 곡은 발매 전부터 국내 각종 포털 사이트에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벤' 키워드를 시작으로 곡의 일부 가사인 '오늘처럼 하루를 참아도' 등이 연관 검색어로 오를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아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G03-8236672469

벤은 그동안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내성적인 보스'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말고 결혼' '힐러' '프로듀사' '오 나의 귀신님'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또 오해영'의 '꿈처럼'으로는 13주 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우며 'OST 퀸'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뮤지컬 '데스노트에 출연해 뮤지컬 배우로도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른 바 있다.

한편 벤이 참여한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Part 8 '갈 수가 없어'는 오늘(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