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렌터카, 포항 지진 피해지역 특별지원 서비스 진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11-21 10:42 KRD7
#롯데렌터카 #포항 #지진 #롯데렌탈 #특별할인
NSP통신- (롯데렌탈)
(롯데렌탈)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롯데렌터카가 최근 지진 피해를 입은 포항과 인근 지역 고객 대상으로 특별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렌터카는 지진으로 큰 피해를 입은 포항 및 인근 지역의 장기렌터카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파손여부, 엔진오일, 워셔액 점검 등 차량 피해와 관련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차량 점검은 롯데렌탈의 차량관리 전문회사인 롯데오토케어에서 진행하며, 무상 점검을 원하는 장기렌터카 고객은 해당 지역의 롯데렌터카 지점으로 차량을 가지고 다음달 15일까지 방문하면 된다.

G03-8236672469

피해지역 주민에게 12월 15일까지 단기렌터카 80%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주요 피해지역인 포항지역 내 롯데렌터카 지점에 관공서에서 발행한 ‘차량피해 확인서’를 지참하고 방문하면 단기렌터카를 8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특별 할인으로 지진피해로 본인 차량 이용이 어려운 지역 주민들이 보다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단기렌터카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