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스트플로어 지하연구소, ‘스타폴’ 출시…과금 요소 없는 무료 게임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7-11-22 11:18 KRD7
#넥스트플로어 #지하연구소 #스타폴

국내 및 미국, 일본 등 글로벌 150개국 출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가 자사의 독립 스튜디오 지하연구소에서 개발한 모바일 대전액션 게임 ‘스타폴(STAR FALL)’을 구글 플레이를 통해 국내 및 글로벌에 동시 출시한다.

NSP통신

스타폴은 지하연구소 내 스페이드A 팀이 개발한 모바일 대전액션 게임으로 모바일게임에 보편적으로 적용되는 인앱(In-App) 구매 및 유료 다운로드 등의 과금요소 없이 게임 내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잃어버린 기억을 찾기 위한 주인공 도베르만의 모험 스토리를 중심으로 손쉬운 화면 터치를 이용해 3D 그래픽이 적용된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폴은 국내를 비롯해 미국 및 일본 등 글로벌 150개 국가에 동시 출시되며 한글 및 영어를 지원한다.

G03-8236672469

한편 넥스트플로어 지하연구소는 게임 본연의 재미를 추구하기 위해 설립된 자사 독립 개발 스튜디오로 회사 차원의 프로젝트 외에 자사 소속 디렉터들의 다양한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