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일유업, 종로구청에서 2017 희망김장 나누기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11-23 10:16 KRD7
#매일유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서울시 종로구청 앞마당에서 2017 희망김장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매일유업이 종로구 일대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실질적 인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는 바램으로 진행되었으며, 종로구청은 이를 위해 청사 앞마당을 기꺼이 내주었다.

NSP통신-(왼쪽부터)조성형 매일유업 부사장, 김인순 매일유업 명예회장, 김영종 종로구청장 (매일유업 제공)
(왼쪽부터)조성형 매일유업 부사장, 김인순 매일유업 명예회장, 김영종 종로구청장 (매일유업 제공)

이날 매일유업 임직원 50여명은 정성스레 5,500Kg의 김장을 담갔으며, 행사에 참가한 일부 남자직원들은 난생 처음 담가보는 김장 담그기에 무척 진지한 모습이었다. 국내산 채소와 재료로만 만들어진 매일유업의 희망김장 10kg상자 550개에 나뉘어 매일유업 본사가 위치한 서울 종로구 소재의 드림스타트가정, 지역 아동센터, 다문화지원센터 및 아동복지시설 등에 전달했다.

김영종 종로구청장은"종로구의 소외계층을 위해 종로구에 위치한 기업이 직접 김장을 담고 전달하는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이를 계기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 으로 사회적 책임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이 더욱 많아지고, 이러한 기업이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기를 기대 한다”라고 밝혔다.

G03-8236672469

한편, 매일유업은 소수의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들을 위해 국내 유일하게 특수분유 8종 12개 제품을 개발하여18년간 생산해 오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임산부를 위한 예비엄마교실 ‘앱솔루트 맘스쿨’을 42년째 운영해오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