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민채, ‘블랙’ OST 세 번째 주자로 출격…26일 ‘어나더 미’ 음원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11-24 14:16 KRD7
#민채 #블랙 #OST #어나더 미 #Another Me
NSP통신- (이엘와이드)
(이엘와이드)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독보적인 서정적 보이스의 싱어송라이터 민채가 참여한 드라마 ‘블랙’의 세 번째 OST가 오는 26일 정오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

민채가 부른 tvN 토일드라마 ‘블랙’ OST ‘어나더 미(Another Me)’는 먼저 떠나버린 이에 대한 그리움과 그를 향한 미안한 마음을 절절한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민채의 초연한 목소리와 절제된 멜로디, 후반부에 등장하는 첼로의 잔잔한 선율의 조화로움이 인상적이다.

특히 이 곡은 주인공들을 둘러싸고 있는 복잡하고도 잔인한 운명을 위로하고 그들을 지켜보는 시청자들의 마음 또한 따스하게 어루만져 준다.

한편 ‘블랙’은 죽음을 지키는 저승사자 블랙(송승헌 분)과 죽음을 볼 수 있는 여자 하람(고아라 분)이 천계의 룰을 어기고 사람의 생명을 구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생사예측 미스터리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20분 tvN을 통해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