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ad]nspna.com_goodgamestudios.com
dowjones
인쇄하기기사크게보기기사작게보기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정동극장 경주사업소, 고3 학생 위한 강연 ‘정동 토크 in 경주’ 진행

(입력) 2017-11-30 16:51:07 (수정)
(태그) #정동극장,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정동 토크 in 경주, #경주타워, #바실라
XMLYKR 공연/전시

오는 12월 5일, 청춘들의 소통 기회 마련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재)정동극장 경주사업소(극장장 손상원)는 오는 12월 5일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문화센터 공연장에서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한 문화예술프로그램 ‘정동 토크 in 경주’를 준비했다.

‘정동토크 in 경주’는 정동극장이 고3 학생들에게 진로 관련 목표 설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의와 전시, 공연 관람을 무료로 제공하는 문화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해 열린 ‘정동토크 in 경주’는 3일간(11/29-12/2) 총 1167명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 강연은 국내 전문 강연 기업 ‘폴앤마크’의 CEO 박지웅 씨를 초빙해 올바른 사랑과 성공의 비결에 관한 이야기를 듣는다.

박지웅 강사는 주제를 나누어 1부와 2부로 강연을 준비했다. 이제 막 수능을 끝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강연인 만큼 1부는 사랑수업을 진행한다.

’20대의 핑크빛 시작을 위하여‘ 라는 제목으로 사랑을 배운 적 없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올바른 사랑법을 전할 예정이다.

2부는 ’인생의 퀘스트를 완료하라‘라는 제목으로 진행하는 성공수업이다. 인생의 다양한 퀘스트를 깰 수 있는 성공의 비결을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전할 예정이다.

전시는 경주의 랜드마크 ‘경주타워’내 신라문화역사관 전시 관람을 준비했으며, 전시 관람에 이어 정동극장 경주브랜드공연 ‘바실라’ 특별관람도 진행된다.

‘바실라’는 페르시아 구전설화 『쿠쉬나메』를 원작으로 페르시아 왕자 아비틴과 신라 공주 프라랑의 사랑, 문화적 만남을 한국무용과 무대기술, 매직 퍼포먼스, 플라잉 기술 등 다양한 무대 연출을 통해 예술 퍼포먼스로 승화시킨 작품이다.

정동극장 손상원 극장장은 “정동극장은 지속적으로 문화예술의 활성화 및 대중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며, “경주 지역에서 진행하는 공익행사인 만큼 경주 및 주변 지역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7 정동 토크 in 경주’는 단체 외 개인의 경우 선착순 무료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 및 참가 신청은 정동극장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인쇄하기크게보기작게보기

 

 

[AD]
daum news publish

 

 

 

한국전력

 

 

 

NSP리포트
더보기
박종복 SC제일은행장 연임 확정
256522번 기사 사진
박종복 SC제일은행장 연임 확정
박종복 SC제일은행장이 연임을 확정했다. SC제일은...
[주간 아파트 가격동향]12월 2째주, 매매가격 0.00%
256519번 기사 사진
[주간 아파트 가격동향]12월 2째주, 매매가격 0.00%
한국감정원 12월 2째 주(12월 11일 기준) 전국 주간 아...
[외환마감]원·달러 환율 1089.1원 마감...1.6원↓
[외환마감]원·달러 환율 1089.1원 마감...1.6원↓
14일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전일 종가보다 1.6원 내린 1089.1원에 마감했다.
[AD]KB금융그룹
[AD]KT텔레캅
가장 많이본 뉴스

 

NSP통신 전국지사모집more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전국 취재본부및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대구, 부산,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2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