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 클사랑 실천운동본부, 2017 클인의 밤 개최

NSP통신, 민경호 기자, 2017-12-01 20:16 KRD2
#클 #양진영 #비영리 #비종교 #송년회
NSP통신-사단법인 한국 클사랑 실천운동 본부 수원센터는 클인의밤 송년회에서 동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민경호 기자)
사단법인 한국 클사랑 실천운동 본부 수원센터는 클인의밤 송년회에서 동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민경호 기자)

(경기=NSP통신) 민경호 기자 = 사단법인 한국 클사랑 실천운동 본부 수원센터는 오후 7시 동문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한 더아리엘에서 클인의밤 송년회를 개최했다.

클인의 밤은 개회선언, 내·외빈소개, 클인 선서, 개회사, 격려사, 축사, 클인의 상 시상 등 1부 행사에 이어 2017년을 돌아보는 영상상영, 건배제의, 장기자랑, 클가 제창으로 마무리됐다.

NSP통신-양진영 총동문회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상) 양진영 총동문회장이 김경미 사무국장(사진 우)에게 클인의 상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하) (민경호 기자)
양진영 총동문회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상) 양진영 총동문회장이 김경미 사무국장(사진 우)에게 클인의 상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하) (민경호 기자)

한국 클사랑 실천 운동본부는 비영리, 비종교, 비정치를 모태로 활동하는 단체다.

1945년 미국에서 크리스토퍼 사회운동으로 시작된 클사랑은 현재 72년간 지속되고 있으며 수원 클사랑은 18년 동안 65기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G03-8236672469

개회사에서 양진영 총동문회 회장(58기)은 “동문들의 무한 기부를 통해 자원봉사와 재능기부로 이어져 사랑을 전하고 있다”며 “한국 클사랑 운동본부가 앞으로 100년 이상 성장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1년에 4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많은 사람들의 프로그램에 동참했으면 좋겠다”며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이웃과 같이 사랑을 나누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NSP통신-사단법인 한국 클사랑 실천운동 본부 수원센터는 클인의밤 송년회에서 클인 선서를 하고 있다. (민경호 기자)
사단법인 한국 클사랑 실천운동 본부 수원센터는 클인의밤 송년회에서 클인 선서를 하고 있다. (민경호 기자)

김애경 운영위원장(17기)은 격려사에서 “어려움 속에서도 일어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며 “앞으로 클 동문회는 더욱 똘똘 뭉쳐서 함께 나아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클사랑 총동문회는 지난 10년 동안 헌신적으로 봉사한 김경미 사무국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클인의 상을 수여했다.

NSP통신/NSP TV 민경호 기자, kingazak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