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란 캐릭터·15세 버전 등 뉴에이지 계획 발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7-12-02 18:38 KRD7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란캐릭터 #15세버전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MMORPG 검은사막(개발사 펄어비스)의 고객 초청 행사인 ‘검은사막 FESTA’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검은사막은 OBT(오픈베타테스트) 3주년을 맞아 실시하는 ‘뉴에이지(New Ag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2월 21일 신규 캐릭터 ‘란’ 을 업데이트하는 동시에 15세 이용가 버전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날 처음으로 공개된 ‘란’은 먼 동방의 큰 나라에서 무예를 연마한 신녀로 간신의 계략에 걸려 전장에서 소중한 사람을 잃은 뒤 고향을 떠나게 된 아름다운 여성 캐릭터다.

G03-8236672469

이 캐릭터는 ‘반월추’라는 긴 끈에 연결된 둥근 날이 달린 추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적들을 여유 있게 피하거나 공격하는 유려한 몸놀림이 특징이다.

신규 캐릭터 ‘란’과 함께 선보일15세 이용가 버전은 더 많은 이용자들이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기존 월드(서버)와 별개로 분리돼 운영될 예정이다.

검은사막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15세 이용가 버전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3주년을 기념해 오는 7일부터 모든 50레벨 도전과제 달성자에게 유료아이템인 창고 관리형 메이드와 거래소 메이드 중 이용자가 원하는 하나를 제공한다.

한편 이날 검은사막은 뉴에이지 프로젝트 외에 추가적으로 ▲새로운 모험이 펼쳐질 신규 지역 ‘드리간’과 ‘드래곤’ 업데이트 ▲주 캐릭터와 부 캐릭터를 언제든지 교체할 수 있는 태그 시스템 ▲각종 기술을 취향에 맞춰 조정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도입 ▲그래픽 수준을 높여줄 리마스터링 작업 등에 대한 향후 계획도 공개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