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연서, 검은사막 모델로 발탁…“신규 캐릭터 란과 잘 어울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7-12-02 18:48 KRD7
#오연서 #검은사막 #모델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검은사막의 OBT 3주년을 기념한 뉴에이지 프로젝트의 얼굴로 배우 오연서가 발탁했다.

카카오게임즈가 검은사막(개발사 펄어비스)의 고객 초청 행사인 검은사막 FESTA 현장에서 이같은 사실을 첫 공개됐다.

오연서는 특히 이날 현장에 깜짝 방문해 겨울 출시될 캐릭터 ‘란’을 직접 소개하고 영상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전하며 현장 분위기를 달구기도 했다.

G03-8236672469

오연서는 검은사막이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처음으로 기용한 톱스타로 신규 캐릭터 ‘란’의 출시 소식을 재치있게 담은 다양한 에피소드 형 광고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게 된다. 또 게임 안에서도 란 커스터마이징 프리셋 중 하나로 등장해 이용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오연서의 발랄하고 개성 있는 이미지가 강력하고 아름다운 신규 캐릭터 란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색다른 반전의 위트있는 광고를 함께 만들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오연서는 12월 23일 첫 방송을 앞둔 tvN 드라마 신작 ‘화유기’에서 주연인 ‘요괴를 보는 능력을 가진 사람’ 삼장으로 등장해 새로운 모습을 시청자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