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ad]nspna.com_goodgamestudios.com
dowjones
인쇄하기기사크게보기기사작게보기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롯데백화점 대구, “겨울패션 준비 끝판왕···방한 슈즈가 뜬다”

(입력) 2017-12-04 18:34:33 (수정)
(태그)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XMLYKR 유통마켓/쇼핑몰

롯데백화점 대구점 5층 슈즈 코너에서 20대 여성 고객이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의 방한슈즈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 =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5층 슈즈 코너에서 20대 여성 고객이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의 방한슈즈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 = 롯데백화점 대구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기온변화가 큰 겨울철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패딩 열풍과 함께 윈터부츠 또한 올 겨울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이에 롯데백화점 대구점 5층에 입점된 슈즈 브랜드들은 지난해에 이어 여전한 인기를 지속중인 '패딩슈즈', 보온성을 높이는 내피를 적용한 ‘방한부츠’까지 다양한 윈터 제품들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7층에 위치한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는 ‘스핀릴 슬립온’ 윈터슈즈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패딩 슬립온 슈즈로 컬럼비아의 혁신적인 보온 기술력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Omni-Heat Thermal Reflective)’를 안감 소재에 적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갖췄다.

5층 슈콤마보니 매장에서는 최근 유행하는 롱 패딩과 오버사이즈 아우터 등 여러 겨울 의류와 매치하기 좋은 스타일리시한 ‘글램 앵클 부츠’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 제품은 슈콤마보니가 직접 개발한 메탈 버튼 디테일이 특징이며, 부드러운 이태리 스판 소재로 신축성을 높였으며, 포인티드 토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이처럼 올 겨울 새롭게 출시된 윈터 부츠는 다양한 컬러감과 소재, 디테일이 특징으로, 부츠 하나로 보온성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링 연출까지 가능하다.

또한 눈과 비에 약한 일반 털부츠와 달리 탄력성이 우수한 고무 소재 중창으로 미끌림을 방지하고 구스다운 충전재로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해 겨울패션 슈즈로 선호도가 높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인쇄하기크게보기작게보기

 

 

[AD]
daum news publish

 

 

 

한국전력

 

 

 

NSP리포트
더보기
박종복 SC제일은행장 연임 확정
256522번 기사 사진
박종복 SC제일은행장 연임 확정
박종복 SC제일은행장이 연임을 확정했다. SC제일은...
[주간 아파트 가격동향]12월 2째주, 매매가격 0.00%
256519번 기사 사진
[주간 아파트 가격동향]12월 2째주, 매매가격 0.00%
한국감정원 12월 2째 주(12월 11일 기준) 전국 주간 아...
[외환마감]원·달러 환율 1089.1원 마감...1.6원↓
[외환마감]원·달러 환율 1089.1원 마감...1.6원↓
14일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전일 종가보다 1.6원 내린 1089.1원에 마감했다.
[AD]KB금융그룹
[AD]KT텔레캅
가장 많이본 뉴스

 

NSP통신 전국지사모집more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전국 취재본부및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대구, 부산,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2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