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일유업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 전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12-07 10:26 KRD7
#매일유업(005990) #앱솔루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희귀질환인 선천성 대사이상을 알리고, 환아와 환아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을 진행한다.

선천성 대사이상(유전 대사질환)이란 아미노산, 지방 등 필수 영양소를 분해하는 특정 효소가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엄마 모유는 물론 밥이나 빵, 고기 등의 음식을 자유롭게 섭취 하기 어려운 질환이다. 하트밀 캠페인은 매일유업이 희귀질환인 선천성 대사이상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질환의 특성상 외식이 어려운 환아와 환아 가족들을 위해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만찬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매일유업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임신육아전문 포털사이트인 매일아이닷컴과 매일유업 페이스북에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와 환아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캠페인 기간 동안 영상을 감상하고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250명을 선정해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하트밀 캔들’을 증정한다.

또한 2018년 3월에는 외식이 어려운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와 그 가족들을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로 초대하여, ‘더 키친 살바토레’ 쉐프와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 연구원 들이 환아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진 만찬을 선물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매일유업 관계자는 “하트밀 캠페인은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없는 선천성 대사이상 을 많은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알리고, 환아 및 환아 가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매일유업은 단 한 명의 아이도 건강한 삶에서 소외되지 않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어야 한다는 기업 철학을 담은 하트밀 캠페인을 매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