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라이엇게임즈, 외국계 기업 첫 대통령 표창 수상…문화유산 보호 앞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7-12-08 17:48 KRD7
#라이엇게임즈 #대통령표창 #문화유산
NSP통신-김종진 문화재청장으로부터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이승현 라이엇 게임즈 한국 대표.
김종진 문화재청장으로부터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이승현 라이엇 게임즈 한국 대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엇 게임즈(한국 대표 이승현)가 국가무형문화재전수교육관에서 진행된 2017 문화유산보호 유공자 포상 시상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문화유산보호 유공자 포상은 문화유산의 보존·연구·활용 등에 공적을 세운 개인 및 단체를 포상하는 문화재 관련 최고 권위의 상이다.

특히 라이엇 게임즈는 외국계 기업으로서는 최초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개인 및 공공 단체를 제외한 민간 기업으로서도 역대 5번째 수상 대상으로 이름을 올리는 등 한국 사회와 문화유산에 대한 관심과 지지 노력을 인정받았다.

G03-8236672469

라이엇 게임즈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12년부터 지금까지 6년여의 기간 동안 한국 문화유산 보호 및 지원에 43억원 이상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앞장서 왔다.

이승현 라이엇 게임즈 한국 대표는 “앞으로도 한국 사회의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문화유산 보호 및 지원 활동에 대한 지원을 쉬지 않고 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대통령 표창으로 받은 상금 1천만원을 모두 포항시 지진 피해 성금으로 기부하기로 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