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바이브, 11일 라이브 앨범 ‘발라드림3’ 전곡 콘서트 실황 뮤비 공개 결정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12-09 23:36 KRD7
#바이브 #발라드림3 #발라드림Ⅳ #라이브 앨범
NSP통신- (메이저나인)
(메이저나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바이브가 라이브 앨범 전곡 콘서트 실황 영상 공개로 생생한 감동을 선사한다.

소속사 메이저나인 측은 오는 11일 공개되는 두 번째 라이브 앨범 '발라드림 3 라이브 앨범(BALLADREAM III' LIVE ALBUM)'의 전곡 콘서트 실황 뮤비를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앨범은 캐럴 '오 컴 올 예 페이스풀(O Come All Ye Faithful)'과 바이브의 '마이 올(My All)'을 시작으로 '정녕' '울고 싶어라' '숭례문' '캐럴 오브 더 벨즈(Carol of the Bells)' '북치는 소년(The Little Drummer Boys)' '천국'까지를 총 6개트랙에 나눠 담는다.

G03-8236672469

특히 '명품 발라더' 바이브와 '합창계의 거장' 윤학원 코랄'이 만나 화려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발라드림 3'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이번 라이브 앨범은 공연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더욱 리스너들을 기대케 하고 있다.

또한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에 윤학원 코랄의 아름다운 합창 하모니와 바이브의 클래식함이 더해져 겨울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바이브의 라이브 앨범 '발라드림 3 라이브 앨범'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또 전곡의 콘서트 실황 영상은 음원사이트와 메이저나인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바이브는 오는 22일부터 포맨과 함께 대구 엑스코를 시작으로 부산 벡스코(25일), 서울 장충체육관(29~31일)에서 브랜드 콘서트 '발라드림 Ⅳ(4)'를 게최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