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성은, '투깝스' OST 두 번째 주자 출격…11일 오후 6시 ‘폴 인 러브’ 음원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12-11 15:26 KRD7
#투깝스 #유성은 #OST #폴 인 러브 #Fall In Love
NSP통신- (싱크팝)
(싱크팝)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유성은이 참여한 '투깝스' OST가 공개된다.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 OST 제작사 싱크팝 측은 “유성은이 부른 OST ‘폴 인 러브(Fall In Love)’를 11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투깝스' OST 파트2(Part. 2) ‘폴 인 러브’는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유성은의 보컬과 흡인력 있는 멜로디가 깊은 여운을 남기는 감성 발라드 곡으로 작곡팀 ‘로하이(Lohi)’가 작사, 작곡을 맡았다.

G03-8236672469

이 곡은 강력계 형사 동탁(조정석 분)의 츤데레 매력과 동탁의 몸에 빙의된 사기꾼 영혼 수창(김선호 분)의 미워할 수 없는 뺀질미, 두 가지 상반된 매력에 지안(이혜리 분)의 마음이 끌리며 형성된 삼각 로맨스에 깊이를 더해 줄 예정이다.

한편 ‘투깝스’는 뺀질한 사기꾼 영혼이 무단침입한 정의감 있는 강력계 형사와 까칠 발칙한 여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로 눈빛만으로도 캐릭터의 변화를 단번에 담아내는 조정석과 김선호의 환상적인 브로케미로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