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동건 득녀, 조윤희 오늘(14일) 여아 출산…산모·아이 모두 건강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12-14 17:08 KRD7
#이동건 #조윤희 #득녀
NSP통신- (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동건(37) 조윤희(35) 부부가 첫 딸을 얻었다.

14일 이동건 소속사 측은"이동건의 아내 조윤희가 오늘 오전 서울의 한 병원에서 여아를 출산했다”며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한 상태로 많은 축하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이동건 조윤희 부부의 득녀 소식을 알렸다.

이동건은 첫 아이를 얻은데 대해 감사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G03-8236672469

이동건과 조윤희는 지난 2월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함께 출연해 호흡을 맞추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4월 혼인신고와 더불어 2세 임신 소식을 전했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지난 9월 29일에 비공개로 치러졌다.

다음은 이동건 측 득녀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이동건씨와 관련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이동건 씨의 아내 조윤희 씨가 14일 오전 서울의 한 병원에서 여아를 출산하였습니다.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 및 지인들의 많은 축하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동건씨 역시 첫 아이를 얻은 기쁨에 행복해하고 있습니다.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새 생명을 맞이한 이동건씨의 앞날에 따뜻한 관심과 아낌 없는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