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카스 온라인 좀비 팀매치서 韓 Sephiroth 우승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7-12-18 14:00 KRD7
#넥슨 #카스온라인 #Sephiroth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박지원)의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 좀비 팀 매치 히어로 대회에서 한국 대표 ‘Sephiroth’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Sephiroth팀은 지난 17일 중국 대표팀 PKD를 상대로 2:0 완승을 거두며 좀비 모드 첫 국가 대항전을 한국의 승리로 장식했다.

Sephiroth는 경기 첫 라운드를 PKD에 내어주며 잠시 주춤했으나, 이번 대회에서 처음 적용된 ‘밴픽’ 룰을 십분 활용해 팀원 간 균형 잡힌 무기 조합을 내세워 상대의 움직임을 봉쇄하는 방식으로 경기를 이끌어갔다.

G03-8236672469

이에 맞서 PKD는 팀 전원이 공격력이 높은 무기를 선택해 밀도 높은 순간화력으로 Sephiroth를 압박했으나 승패를 뒤집기는 역부족이었다.

이벤트 경기로 진행된 좀비 히어로 개인전은 중국 대표팀 5인을 포함한 한국 대표 선발전 1~8위팀 선수 32명이 출전해 가장 높은 ‘Kill’ 수를 기록한 최다킬상과 운영진 투표로 선발하는 MVP상을 두고 각축을 벌였다.

최다킬에는 한국 우승팀인 Sephiroth의 김경민 선수가 선정됐으며, 경기 MVP는 예선 2위팀인 Missme팀의 강윤석 선수에게 돌아갔다.

한편 총 상금 3천만 원 규모로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 최종 우승팀인 Sephiroth팀은 한국 우승 상금 1천만 원과 한중 초청전 우승 상금 5백만 원을 획득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