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 안일한 사고방식·적당주의 해소 강조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1-02 11:32 KRD7
#한진(002320) #조양호 #대한항공
NSP통신- (한진그룹)
(한진그룹)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은 2일 서울 공항동 대한항공 본사에서 개최한 시무식에서 안일한 사고방식과 적당주의를 해소 할 것을 강조했다.

조 회장은 현장의 가치를 강조하며 “관례처럼 해왔던 관행, 안일한 사고방식과 적당주의 등 조직의 성장을 저해하는 모든 부정적인 것들로부터 떠나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어 “소비자의 혼란을 최소화하고 편의를 제고하기 위해 넘쳐나는 정보와 각종 기술 속에서 현명하게 핵심 정보를 취사선택해 적시적소에 제공해 달라”고 당부했다.

G03-8236672469

또 조 회장은 “변화하는 세상에 적응할 수 있도록 우리를 둘러싼 울타리를 걷어내고 세상을 직접 만나야 한다”며 “변화하는 고객의 성향을 현장에서 피부로 느끼고, 고객의 입장과 눈높이에서 늘 들여다보고 점검해야 한다”고 설명햇다.

한편 조 회장은 “1년 후면 백년의 대한항공을 만나게 되는데 그 만남을 의미 있게 하려면 대한항공만의 프리미엄 서비스 경쟁력이 업그레이드될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개장, 소비자 편의성 증대는 물론 대한민국 항공 산업의 새로운 도약이 될 델타항공과의 태평양노선 조인트벤처 등을 밑거름으로 전 임직원이 일치단결해 올 한해 철저히 준비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