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스라엘 사해화장품 ‘안나로탄’ TV소개 후 ‘급 관심’

NSP통신, DIPTS, 2010-11-17 12:56 KRD2
#안나로탄
NSP통신

[서울=DIP통신] 클레오파트라도 울고 갈 환상의 피부를 선사한다는 이스라엘의 사해화장품 ‘안나로탄’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지난 15일 오후 8시에 방송된 한국경제TV에 칙칙한 피부로 고민인 여성을 돕기 위한 프로젝트 방송으로 B&A코스메틱 정창윤 대표를 출연시켜 안나로탄 화장품을 이용한 명품 피부관리법을 소개했기 때문.

이날 정 대표가 소개한 안나로탄 화장품을 이용한 명품테라피는 피부 고민에 맞춰 집중 관리 받을 수 있는 ‘클레오파트라 테라피’란 피부관리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져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이 피부관리 프로그램은 B&A코스메틱의 정창윤 대표와 피부관리로 유명한 MGF클리닉의 박민수 원장이 공동 개발한 것으로 전해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정 대표는 “클레오파트라 테라피는 아름다운 여성의 대명사인 클레오파트라도 미용을 위해 즐겨 사용했다는 사해의 미네랄이 듬뿍 함유된 화장품으로 관리를 받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설명했다.

박 원장은 “이스라엘의 유명 사해 화장품인 안나로탄과 화장품의 흡수율을 200배나 높여줄 수 있는 스탬프 방식의 기구 ‘더마스탬프’를 피부에 적용하고 있다”며 “진정, 보습, 라이트닝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6가지의 테라피를 준비해둬 병원을 찾는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