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트레이 키즈, 해외 4개국 아이튠즈 차트 정복…데뷔전 부터 ‘후끈’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1-10 22:55 KRD7
#스트레이 키즈 #프리 데뷔 앨범 #믹스테이프 #아이튠즈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 출격…데뷔 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무대 ‘기대감↑’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JYP 차세대 보이그룹으로 관심받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가 정식 데뷔 전부터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며 글로벌 스타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가 지난 8일 공개한 프리 데뷔 앨범 '믹스테이프(Mixtape)'는 9일 오후 기준 핀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필리핀 등 4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또 이들 국가를 포함해 덴마크 싱가포르 러시아 등 총 14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모두 TOP10에 진입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
스트레이 키즈는 자신들만의 차별화된 개성과 자유분방함을 지향하는 그룹으로 방찬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한지성 필릭스 김승민 양정인 등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9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믹스테이프'는 자작 능력을 갖춘 살력파 그룹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가 2018년 가요계에 본격 데뷔에 앞서 선보이는 전초전 같은 앨범으로 향후 이들이 추구할 음악적 방향성을 가늠케 해준다.

G03-8236672469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1일 새해 들어 첫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스페셜 스테이지를 장식한다. 프리 데뷔 앨범이라 본래 방송 활동 계획이 없었던 스트레이 키즈는 이날 9인의 멤버들이 최종 데뷔할 수 있도록 꾸준한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단 한 번 음악방송에 무대에 올라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