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예원, 영화 '도어락' 캐스팅…공효진과 두 번째 연기 호흡 기대감↑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1-11 14:47 KRD7
#김예원 #도어락 #공효진 #스릴러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김예원이 영화 '도어락'(감독 이권) 출연을 확정했다.

'도어락'은 원룸에 혼자 살고 있는 경민(공효진 분)의 집에 낯선 사람의 침입 흔적과 함께 살인 사건이 발생하면서 시작되는 여성 스릴러물이다.

김예원은 극 중 경민의 직장 동료이자 든든한 조력자 '효주' 역을 맡았다.

G03-8236672469

김예원과 공효진은 앞서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한차례 합을 맞춘 바 있어 이번 영화에서의 두 배우 호흡을 기대케 한다.

김예원은 이번 캐스팅과 관련"장르는 스릴러지만 분위기는 그 어떤 현장보다 즐거울 것 같다. 2년 만에 하는 영화라 정말 기쁘고 드라마 이후 다시 만나는 공효진 선배와의 작업이라 더욱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이권 감독님의 전작인 '내 연애의 기억'처럼 색깔을 가진 스릴러가 될 것 같다. 함께 만들어 가는 과정이 정말 흥미로울 듯하다"고 기대감을 내보였다.

지난 7일 성북구에서 첫 촬영을 마친 '도어락'은 연내 개봉 예정이다.

한편 김예원은 올 상반기 방영 예정 드라마 '리치맨'(가제)에서는 큐레이터 겸 갤러리 오너 역을 맡아 또 한번의 연기 변신에 나선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