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수지, 22일 선공개곡 포토 티저 2종 공개…‘공허 vs 아련’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1-18 22:22 KRD7
#수지 #포토 티저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컴백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수지가 신곡 포토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8일 자사 및 수지의 SNS에 오는 22일 선공개를 앞둔 신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게재했다.

첫 티저는 올블랙 의상을 입은 수지의 전신컷과 무표정한 모습으로 공허함을, 두 번째는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채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는 듯한 수지의 표정을 담아 아련함을 느끼게 한다.

G03-8236672469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지난해 1월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휩쓴 수지 미니 1집 선공개곡 '행복한 척'을 만든 아르마딜로가 작사, 작곡해 수지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곡으로 기대를 전해준다.

이별을 얘기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 준 사람이기에 마음이 아프기도 한 복잡 미묘한 감정 속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로 23인조 스트링 사운드를 통해 곡의 감성을 극대화하는 한편 미국 스털링 사운드에서 마스터링으로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

뮤직비디오는 윤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미국 LA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진행됐다.

수지가 지난해 1월 미니 1집 이후 1년여 만인 오는 29일 발매할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에는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외에 타이틀 곡 '홀리데이(HOLIDAY) (Feat. DPR LIVE)' '소버(SObeR)' '나쁜X' '잘 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총 7개 트랙이 수록된다.

수지는 이번 앨범에서 '소버'의 작사, '나쁜X'의 작사·작곡, '너는 밤새도록'의 작사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도 보였다.

타이틀 곡 '홀리데이'는 제목처럼 휴가가 연상되는 편안하고 나른한 '레이드 백 R&B(Laid back R&B)'곡으로 1년여 만에 컴백하는 수지가 이전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시도해 궁금증을 더해준다.

새 앨범 타이틀인 '페이시스 오브 러브'는 사랑의 여러가지 단면들을 통해 사랑의 본질을 탐구한다는 의도를 담았다.

한편 수지의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22일 오후 6시, 타이틀 곡인 '홀리데이(Feat. DPR LIVE)'를 포함한 미니 2집 앨범은 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이에 앞서 18일 오전 10시부터는 각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