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수지, 미니 2집 수록곡 ‘소버’ 포토 티저 공개…‘우아+화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1-21 21:38 KRD7
#수지 #미니 2집 #소버 #티저 #컴백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수지의 새 앨범 수록곡 '소버(SObeR)'의 포토 티저가 공개됐다.

21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와 수지의 SNS에는 오는 19일 발매되는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수록곡 '소버'의 분위기를 엿 볼 수 있는 포토 티저 2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티저 속 수지는 짙은 메이크업과 고혹적인 눈빛으로 우아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다른 사진을 통해서는 반짝이는 의상과 굵은 웨이브 헤어로 화려한 느낌을 뿜어내 시선을 끈다.

G03-8236672469

'소버'는 모던한 팝 사운드로 구성된 귀엽고 심플한 곡으로 수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기대케 한다.

수지가 지난해 1월 발표한 미니 1집 '예스? 노?(Yes? No?)' 이후 1년여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에는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와 타이틀 곡 '홀리데이(Feat. DPR LIVE)' 외에 '소버','나쁜X','잘자 내 몫까지','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수지가 새로운 음악스타일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해주고 있는 타이틀 곡 '홀리데이'는 제목처럼 휴가가 연상되는 편안하고 나른한 '레이드 백 알앤비' 곡으로 탄탄한 실력파 래퍼 디피알 라이브(DPR LIVE)의 피처링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4편의 뮤직비디오 공개 및 미국 LA 올로케이션 등 '역대급' 컴백을 준비 중인 수지의 선공개 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22일 오후 6시, 타이틀 곡인 '홀리데이(Feat. DPR LIVE)'를 포함한 미니 2집 앨범은 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수지의 맑은 음색이 돋보일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이별을 얘기하면서도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 준 사람이기에 마음이 아프기도 한 복잡 미묘한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로 '행복한 척'을 만든 아르마딜로와 두 번째 호흡을 맞춘 곡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