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희준X소정, '널 사랑하지 않아' 커버 영상 공개…원곡과 다른 감성 선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1-23 11:00 KRD7
#한희준 #소정 #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커버
NSP통신-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한희준과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메인보컬 소정이 부른 ‘널 사랑하지 않아’ 커버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네이버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소속 가수인 한희준과 소정이 부른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한희준과 소정은 쓸쓸한 겨울 감성이 물씬 풍기는 흑백 톤의 영상을 통해 아련한 눈빛으로 곡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다. 특히 둘의 담담하지만 깊이 있는 음색은 원곡과는 다른 감성을 전해준다.

G03-8236672469

한희준과 소정은 신곡 ‘딥 인사이드’(DEEP INSIDE)에서 매력적인 음색으로 호흡을 맞춰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널 사랑하지 않아’ 커버 영상과 관련해 “한희준의 네이버 V LIVE를 통해 팬들과 함께 선정한 플레이리스트 ‘한 번 들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남녀 듀엣’에 소개된 곡들 중 하나”라면서 “한희준과 소정을 사랑해주신 팬 분들을 위해 깜짝 선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희준은 오는 2월 10일 오후 6시 서울 신사동 마이라이브홀에서 ‘미리 밸런타인데이’라는 콘셉트로 첫 팬 콘서트 ‘인사이드 어스(INSIDE US)’를 개최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