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현우, 7일 싱글 '스물 여섯' 발표…팬들에게 전하고픈 속마음 담은 곡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2-06 12:16 KRD7
#이현우 #스물 여섯 #싱글 #군입대

19일 군입대전 팬들에게 선사하는 깜짝 선물

NSP통신- (콘텐츠와이)
(콘텐츠와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현우가 디지털 싱글 ‘스물 여섯’을 발표한다.

오는 7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신곡 ‘스물 여섯’은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힙합곡으로 평소 음악적 교감을 나누던 가수이자 배우 신제민의 곡에 이현우가 함께 노랫말을 붙이며 완성됐다.

작곡자 신제민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이현우의 감성 보이스와 노랫말을 부각시킬 수 있는 편곡으로 곡의 매력을 한층 더했다.

G03-8236672469

이현우가 오는 19일 군입대를 앞두고 앞두고 팬들에게 깜짝 선물로 선사에 나서는 이번 곡에는 그가 오랜 시간을 함께 해준 팬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속마음을 담아 섬세하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그려냈다.

이 곡은 지난 3일 진행한 단독 팬미팅에서 첫 공개되면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켜 정식 음원 발매로까지 이어지게 됐다.

이현우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등의 작품 OST 참여는 물론 힙합그룹 긱스의 루이와 함께한 콜라보 음원 ‘니 얼굴’, 오브로젝트와 함께한 콜라보 음원 ‘거짓말이잖아(Feat. 이현우, Bromance)’, ‘Feel So Good’ 등을 발표하며 남다른 음악적 관심과 재능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이현우의 디지털 싱글 ‘스물 여섯’은 오는 7일 정오 발매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