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팟빵, CJ헬로와 오디오 콘텐츠 제휴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2-12 09:25 KRD7
#팟빵 #CJ헬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팟빵(대표 김동희)은 CJ헬로(대표 변동식)와 콘텐츠 제휴 계약을 맺었다.

이번 제휴를 통해 팟빵은 자사의 순위정보와 인기방송, 추천 방송 등 총 20여개 카테고리로 구성된 1만여개의 방송 채널과 약 84만 건의 에피소드를 공급하게 된다. 업데이트 되는 팟빵 방송 및 성취정보 등도 실시간으로 서비스된다. 팟빵은 국내 최초로 케이블TV 셋톱박스에 제공된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으로도 이름을 올렸다.

NSP통신-팟빵 서비스 (팟빵 제공)
팟빵 서비스 (팟빵 제공)

이에 따라 CJ헬로 고객들은 김어준의 뉴스공장, 김생민의 영수증, 송은이&김숙 비밀보장 등 팟빵의 인기 오디오방송을 비롯하여 어학공부, 시사교양까지 약 84만건의 에피소드를 헬로TV를 통해 청취할 수 있게 됐다.

오디오 콘텐츠 시장에 대한 높은 수요와 함께 팟빵의 팟캐스트는 AI스피커, 커넥티드카, 케이블방송까지 공급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 된다.

G03-8236672469

팟빵 김동희 대표는"영상 기반의 셋톱박스에서 팟빵이 서비스 가능하다는 점은 향후 TV가 멀티태스킹으로 소비 되는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장치로 진화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