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도미닉시뇨라 르노삼성 대표, 올해 판매목표 27만대 제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2-13 12:27 KRD7
#도미닉시뇨라 #르노삼성차 #판매목표 #QM6 가솔린 #SM5 클래식

“더 많은 고객의 목소리 듣고 제품·마케팅 활동에 빠르게 반영”

NSP통신-도미닉시뇨라 르노삼성차 대표 (르노삼성차)
도미닉시뇨라 르노삼성차 대표 (르노삼성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도미닉시뇨라 르노삼성차 대표가 올해 르노삼성차 판매 목표로 총 27만대를 제시했다.

시뇨라 대표는 13일 오전 강남구 푸르덴셜타워 신 사럭에사 개최한 신년 CEO 기자간담회에서 “올해 내수 10만대와 수출 17만대 등 총 27만대의 판매 목표를 잡고, 강화된 고객 니즈 분석을 통해 제품뿐 아니라 영업, AS, 신차 도입 계획 전반에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출시한 QM6 가솔린, SM5 클래식, SM6 사양 강화 모델 등과 같이 고객의 필요를 한 발 앞서 반영한 제품을 개발하고 출시 하겠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또 그는 “올해 르노삼성차 사업 목표와 중장기 비전 달성 동력은 결국 고객이다”며 “더 많은 고객의 목소리를 더 가까이서 듣고 제품과 마케팅 활동에 빠르게 반영해 경쟁력을 높일 것이다”고 설명했다.

특히 시뇨라 대표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전기차 판매량을 갖고 있는 르노-닛산-미쓰비시 얼라이언스는 전기차는 물론 미래차 부문에서도 선도적인 역할을 해오고 있으며 르노삼성차 역시 한국시장에 적합한 우수한 모델 도입을 위해 다방면의 검토를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신년 CEO 기자간담회에서 르노그룹의 중기전략인 드라이브 더 퓨처 (Drive the Future 2022)를 주축으로 그룹의 목표인 ‘수익성을 기반으로 한 지속적 성장’을 함께 실현하겠다는 방침도 밝혔다.

또 이를 위한 주요 추진 과제로 ▲고객을 위한 가치 추구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 출시 ▲ 다함께 즐기는 혁신 ▲임직원의 자긍심 고취 ▲지속가능한 경쟁력 강화’를 설정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