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dowjones
인쇄하기기사크게보기기사작게보기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유이·이열음·강세정 등 열음 배우들, 훈훈 설 인사 “행복 가득한 설날 보내세요”

(입력) 2018-02-14 11:15:13
(태그) #유이, #이열음, #열음엔터테인먼트, #설, #인사
XMLYKR 방송/연예

 (사진 = 열음엔터테인먼트)
(사진 = 열음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열음 유이 등이 소속된 열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오는 16일 설을 앞두고 훈훈한 마음을 담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전 배우 강세정 문지인 유이 박민지 이열음 김동규 등이 참여한 릴레이 설 인사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활약 중인 배우들이 각자 친필로 팬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새해 메시지를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종영한 KBS2 ‘내 남자의 비밀’에서 기서라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로 매 회 열연을 펼쳤던 강세정은 “2018 황금개띠”가 적힌 메시지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어 TV조선 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에서 끝단 역을 맡아 데뷔 후 첫 사극 도전한 문지인은 한복차림이 단아한 모습으로 “무술년의 해가 밝았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들고 있다.

또 MBC 주말특별기획 ‘데릴남편 오작두’에서 독종PD 한승주 역을 맡은 유이는 손가락 하트와 함께 “올 한 해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이라는 메시지를, 역시 MBC 주말특별기획 ‘데릴남편 오작두’에 권세미 역으로 출연하는 박민지는 “그리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뤄지시길 바랍니다”라는 메시지를 들고 릴레이 인사를 전하고 있다.

뒤 이어서는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OCN 로맨스 ‘애간장’에서 한지수 역으로 맹활약하며 새로운 첫사랑 캐릭터를 탄생시켰다는 호평을 듣고 있는 이열음이 발랄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으로 “무엇보다 건강. 잘 챙기시구요”라는 메시지를 들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끝으로 지난해 데뷔해 영화 ‘여곡성’과 ‘이웃사촌’에 캐스팅돼 촬영 현장을 오가고 있는 신인 배우 김동규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메시지로 열음 배우들의 릴레이 설 인사를 마무리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인쇄하기크게보기작게보기

 

 

[AD]
daum news publish

 

 

 

 

 

 

NSP리포트
더보기
와이제이엠게임즈 적자 전환…당기순손실 930.3%
269007번 기사 사진
와이제이엠게임즈 적자 전환…당기순손실 930.3%
와이제이엠게임즈의 2017년 영업이익이 적자로 전환...
[주간 금융동향] 지난해 순대외채권 4567억달러 ‘사상 최대’...해외서 받을 돈↑ 외
[주간 금융동향] 지난해 순대외채권 4567억달러 ‘사상 최대’...해외서 받을 돈↑ 외
지난해 우리나라의 순대외채권이 4567억달러로 또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이로써 우리나
[주간 금융상품 모아보기] 기업은행, GD카드 출시
268969번 기사 사진
[주간 금융상품 모아보기] 기업은행, GD카드 출시
IBK기업은행은 지드래곤(GD)이 직접 디자인한 체크카...
[AD]고양시의회2월
가장 많이본 뉴스

 

NSP통신 전국지사모집more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전국 취재본부및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대구, 부산,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2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