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이시티, 박영호 대표 선임 예정…각자 대표 체제로 전환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2-14 15:35 KRD7
#조이시티(067000)

전환 사업별 전문분야로 나누어 조직 및 경영효율성 제고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가 박영호 전 네시삼십삼분 대표를 신임 대표로 선임할 예정이다.

조이시티는 3월 말 예정인 주주총회를 거쳐 박영호 전 네시삼십삼분 대표를 조이시티의 사내이사로 선임하고 이어 이사회를 통해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영호 내정자는 NHN한게임에서 게임개발팀장을 지냈고 한국투자파트너스에서는 투자심사역으로 재직하며 카카오, 펄어비스, 액션스퀘어, 더블유게임즈 등의 투자를 진행, 이후 네시삼십삼분에 영입돼 국내외 개발사에 대한 대규모의 투자를 진행하는 등 경영 전반에 걸쳐 뛰어난 능력을 높게 평가 받고있는 인물이다.

G03-8236672469

이번 박영호 신임 대표의 선임으로 향후 조이시티는 조성원 대표와 박영호 대표의 각자 대표 체제로 전환된다.

이에 따라 조성원 대표는 그동안 진행해오던 게임 개발 및 사업 부문을 총괄하고 박영호 대표는 신규 투자와 글로벌 전략 부문을 총괄 할 예정이다.

조이시티는 이러한 각자 대표 체제를 통해 조직 및 경영효율성을 제고하여 글로벌 기업 경쟁력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려 치열한 글로벌 게임시장에서 더욱 빠르고 진일보한 사업 수행 능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조이시티 조성원 대표는 “박영호 대표 내정자와 함께 전문화 된 리더십을 바탕으로 사업과 투자 각 부문간의 신속한 의사결정과 집행으로 회사의 경쟁력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