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최귀화,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마동석·이상엽과 한솥밥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2-15 00:35 KRD7
#최귀화 #데이드림 #전속계약 #마동석
NSP통신-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연기파 배우 최귀화가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최귀화는 1997년 연극 ‘종이연’으로 데뷔한 뒤 tvN '미생'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해 영화 '부산행' '택시운전사' '범죄도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존재감 있는 캐릭터와 연기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받았다.

최근에는 시청률 40%를 돌파한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강남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지난 4일 종영한 OCN 주말극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에서는 '동방파' 보스 하상모로 분해 활약했다.

G03-8236672469

그는 새해 첫 작품으로 오는 4월 방영예정인 KBS2 새 수목드라마 ’슈츠’ 출연을 확정했다.

데이드림 측은 “최귀화는 탄탄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라며 “회사는 최귀화의 무한한 가능성을 대중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과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데이드림에는 마동석 이상엽 이영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돼 활동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