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평택시, 설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열어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8-02-15 12:48 KRD7
#평택시 #슈퍼오닝모델 #설맞이 #직거래장터 #공재광

공재광 평택시장, “평택농산물로 구입해 행복 명절 되시기를 기원”

NSP통신-설 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평택시)
설 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평택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평택시(시장 공재광) 설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가 14일 설 명절을 맞이해 시청 앞 분수광장에서 개최했다.

직거래장터는 관내 22개 읍면동 및 사이버 농업인연구회 등 33 농가가 참여해 직접 생산한 농특산물로 판매 부스를 개성 있고 다채롭게 꾸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슈퍼오닝 홍보모델 가수 홍진영과 함께 평택농악전수회의 평택농악공연 시연, 경기방송 박철 쇼 현장 공개방송 등으로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마련해 많은 시민들이 참여한 흥겨운 축제 분위기로 성황을 이뤘다.

G03-8236672469

공재광 시장은 슈퍼오닝 홍보모델 홍진영과 함께 경기방송 박철 쇼에 출연 “우리 고유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직거래장터를 찾아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라고 말했다.

이어 “설명절 깨끗하고 안전한 평택농산물을 구입해 더욱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명절을 보내시기 기원한다”라는 덕담을 전했다.

또한 홍진영 슈퍼오닝 홍보모델은 “평택 농특산물 대표 브랜드 슈퍼오닝을 홍보하기 위해 이 자리를 찾았다”라며 “평택의 슈퍼오닝 배는 정말 맛있으니 설명절 아주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 말하며 평택농산물의 우수성을 설명했다.

평택시 관계자는 “농업인이 필요로 한다면 언제 어디든 찾아가는 마케팅을 하며 평택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생각이다”라며 “오늘도 역시 그런 의미에서 우리 시 농업인들과 우리시 시민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직거래장터를 개장하기 위해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설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행사에는 트로트 걸그룹 가수 오로라를 비롯해 가수 우연이, 마로니에, 박범 등이 참여해 자리를 더욱 빛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