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공간 변신으로 ‘소확행족’ 잡는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8-02-26 12:23 KRD7
#커피베이 #소확행 #소확행족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베이가 최근 새로운 소비형태를 이끄는 ‘소확행(小確幸 : 일상 속 작지만 확실한 행복)족’을 위한 공간 제공으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26일 커피베이와 관련업계에 따르면 소확행을 바롯해 '욜로(YOLO)' '휘게(Hygge)' 등과 같이 자신만의 일상을 즐긴다는 의미의 단어들이 계속 등장하고 있는 추세로 볼 때 이들을 중심으로 한 라이프는 새로운 소비형태로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다.

NSP통신

커피베이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메뉴 개발부터 합리적 가격, 모던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장소 제공으로 서비스 전반에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입맛을 돋우는 색색의 비주얼과 달콤 상큼한 맛으로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봄 신 메뉴를 내놓음으로써 SNS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2000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의 카야 토스트 3종으로 소비자의 얇아진 지갑을 열게하고 있다.

G03-8236672469

여기에 타 업체들과는 차별화된 작은 크기의 미니 허니 브레드를 포함한 베이커리 상품들로 고객의 가격 부담을 줄여냈다.

백진성 업체 대표는 “계속해서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방향성을 두고 그동안의 노하우를 적절히 조율해 최상의 결과를 도출해 내는 것이 가맹점과 상생하는 커피베이의 역할”이라며 “커피베이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다음 달 1일부터 3일간 삼성역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42회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