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어린이용 ‘꼬마 우리밀 순한 라면’ 2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2-27 10:19 KRD7
#아이배냇 #순한 라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에서 뜨거운 물만 있으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컵라면 형태의 꼬마 우리밀 순한 라면 2종을 출시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국물이 있는 쇠고기 라면과 비빔형태의 짜장라면 두 가지 맛으로 골라 먹을 수 있는 아이배냇 꼬마 우리밀 순한 라면은 나트륨 함량을 최소화하여 짜지 않은 순한 맛과 야채 건더기가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어 면과 야채 함께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쇠고기 맛은 한우를 사용하여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국물에 멀티 간장2g이 따로 내포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간장소스로 간을 맞춰 줄 수 있고 매운맛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짜장은 채식자장베이스로 맛있고 부담 없이 어린이 짜장 라면을 맛 볼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당근 모양의 어묵 토핑이 들어있어 즐거운 식사시간을 가질 수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쇠고기 라면에는 급속냉동건조 공법의 동결건조블록을 사용해 원재료의 영양과 식감을 살려 제품의 특징을 구현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우리아이에게 마음 놓고 줄 수 있는 어린이 전용 라면으로 신제품 체험기회를 온라인을 통해 제공하는 등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