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야생의 땅:듀랑고에 공룡 ‘아파토사우루스’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3-08 12:41 KRD7
#넥슨 #야생의땅듀랑고 #아파토사우루스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8일 왓 스튜디오가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에 신규 공룡 ‘아파토사우루스’를 추가했다.

길쭉한 몸과 고유의 무늬를 지닌 아파토사우루스는 야생의 땅: 듀랑고에서 최고의 공격력과 방어력, 체력을 가진 공룡으로 빠른 앞발 공격, 꼬리 내리치기, 머리 휘두르기 등 360도 범위의 강력한 공격을 가한다. 60레벨의 신규 고대섬 늪 지대에서 일정 시간마다 출현한다.

이와 함께 각종 자원에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희귀속성을 업데이트했다. 타르보사우루스, 브라키오사우루스 등 대형 동물 사냥 시 뼈를 획득하거나 섬에 있는 금속 채집 시 일정한 비율로 희귀속성이 부여된 재료를 얻을 수 있다.

G03-8236672469

이 밖에도 제작한 건물과 무기, 도구 등을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수리 시 최대 내구도를 완화하고 소모량을 조정하는 등 내구도 완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또 각 스킬 별 연구 시간을 게임 플레이에 따라 단축시킬 수 있는 추가 기능을 선보이는 등 유저 의견을 수렴한 업데이트를 꾸준히 이어나갈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