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은행, ‘혁신창업 두드림 대출’ 출시...최대 2.5%p 금리우대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8-03-13 13:34 KRD7
#신한은행 #혁신창업두드림대출 #두드림대출 #혁신창업
NSP통신- (신한은행)
(신한은행)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신한은행은 기술력을 보유한 창업기업의 성장을 견인하는 생산적 금융상품인 ‘신한 혁신창업 두드림 대출’을 출시했다.

‘신한 혁신창업 두드림 대출’은 개인금융 및 담보대출 중심에서 탈피하고 혁신적 산업분야로의 금융지원을 확대함으로써 국가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기획된 창업기업 전용 신상품이다. 창업 7년 이내 중소기업으로 기술평가기관의 TCB 기술등급을 보유한 경우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본 상품은 신청 기업이 기술등급 우수, 창업 3년 이내, 신성장산업 영위, 일자리 창출 기여에 해당할 경우 최대 2.5%포인트까지 항목별 금리 우대가 가능하며 기술등급이 우수하거나 보증서를 발급 받은 법인의 경우 대표이사 연대보증 면제도 가능해 혁신적 산업분야 금융지원 확대라는 취지를 더했다. 대출한도는 최소 1억원에서 최대 10억원 이내다.

G03-8236672469

신한은행은 “이번 혁신창업 두드림 대출은 은행이 기술력 있는 창업초기 기업 지원을 통해 생산적금융에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훌륭한 기술을 가지고 있어도 자금조달이 어려운 기업인들에게 힘이 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