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네슬레코리아, 구름치노 콜라보 패키지 선보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3-16 12:07 KRD7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크레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네슬레코리아의 스틱원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크레마’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드롱기와 손잡고 ‘구름치노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인다.

‘구름치노 콜라보 패키지’는 구름치노 머신과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10개입)’, 레시피 리플릿이 함께 구성돼 집에서 손쉽게 커피 전문점 못지않은 카푸치노를 즐길 수 있다. 드롱기가 새로 선보인 구름치노는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주는 우유 거품기로, 인스턴트 커피를 넣어 카페 커피처럼 풍성한 거품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커피 레시피 명이기도 하다.

NSP통신-구름치노 콜라보 패키지 (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구름치노 콜라보 패키지 (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마트 △왕십리점 △죽전점 △은평점 △영등포점에서 ‘네스카페 크레마’로 만든 구름치노 커피 샘플링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네스카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스카페 크레마X구름치노 바이럴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구름치노 콜라보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네스카페 크레마 관계자는 “네스카페와 드롱기는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라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네스카페 크레마는 다른 스틱원두커피보다 입자가 곱기 때문에 구름치노와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서로의 고객들에게 새로운 커피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