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권영찬, 홈쇼핑 출연 청소기 완판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8-03-19 11:11 KRD7
#권영찬 #홈쇼핑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이 홈쇼핑에서 완판을 이뤄냈다.

소속사에 따르면 ‘홈쇼핑 미다스 손’으로 불리는 권영찬은 지난 18일 홈쇼핑채널 홈앤쇼핑의 청소기 생방송에 쇼게스트로 출연, 특유의 입담과 제품 설명으로 준비된 물량보다 많은 110%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했다.

권영찬은 노터치 파워 슬라이드 브랜드 모델 자격으로 이번 방송에 함께 했다.

G03-8236672469

이로써 권영찬은 해당 브랜드의 홈쇼핑 26연속 매진 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NSP통신- (홈앤쇼핑 캡쳐)
(홈앤쇼핑 캡쳐)

앞서 기업 마케팅 전문가로도 활약 중인 권영찬은 모 기업 임직원 세미나에 강연자로 초청돼 ‘마케팅의 달인이 되는 노하우는 어렵지 않다’라는 주제로 특강을 갖기도했다.

그는 최근 제주에서 열린 이번 강연에서 “마케팅은 내가 소비자가 되는 것 부터 출발하는 셀프마케팅에서 시작해야 한다”며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내지 못한다면 결코 성공 마케팅은 기대할 수 없다”고 꼬집었다.

이어 “지금 본인이 연속적으로 홈쇼핑에서 매진을 치고 있지만 이 기록은 잠시라도 한눈을 팔면 바로 깨지게 된다”라며 “그 이유로는 제저업체에서 제품 개발을 게을리하고, 제품의 광고모델을 맡고 있는 나 자신 역시 주 타깃층인 주부들의 소비패턴에 대한 트렌드를 읽어 낼 수 있는 안목을 다양한 학습을 통해 기르려는 노력을 게을리 한다면 소비자는 바로 외면으로 화답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권영찬은 각종 방송과 강연활동 외 현재 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서 상담코칭심리학과 겸임교수로 있으며 국민대학교 대학원에서 문화심리사회학 박사과정 마지막 학기를 보내고 있다. 또 스타강사 매니지먼트사인 권영찬닷컴과 ‘행복재테크’ 상담코칭센터도 운영 중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