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트레이 키즈, '통제 vs 해방' 극과 극 단체 티저 공개…반전 매력미로 ‘데뷔 기대감↑’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3-19 22:33 KRD7
#스트레이 키즈 #단체 티저 #아이 엠 낫 #디스트릭트9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예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단체 티저 공개로 데뷔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19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와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는 '통제'와 '해방'이라는 극과 극의 콘셉트를 암시하듯 아홉 멤버의 상반된 모습을 담은 단체 티저 이미지 2장이 게시됐다.

티저 이미지 속 스트레이 키즈는 붉은 조명 아래 멤버 전원이 같은 의상을 입고 마치 통제된 상황을 표현하는 티저와 광활한 공간 속 각자 개성을 살린 비주얼로 거친 느낌을 뿜어내는 티저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G03-8236672469

이 중 리더 방찬이 중심에 서서 깃발을 들고 어딘가 정복한 듯한 티저 컷에는 해방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특정 구역을 지칭하는 데뷔 앨범의 타이틀 곡명 '디스트릭트9(DISTRICT9)'을 연상케 만든다.

'2018년 가요계 최고 신인'으로 일찌감치 기대를 모아 온 스트레이 키즈는 방찬(Bang Chan), 우진(Woojin), 리노(Lee Know), 창빈(Changbin), 현진(Hyunjin), 한(HAN), 필릭스(Felix), 승민(Seungmin), 아이엔(I.N)으로 구성된 9인조로 JYP가 갓세븐(GOT7)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과 타이틀 곡 '디스트릭트9'을 발표하고 오는 26일 가요계에 당찬 출사표를 던진다.

스트레이 키즈는 데뷔 앨범에서 타이틀 곡 '디스트릭트9'을 비롯해 '낫(NOT!)' '미러(MIRROR)' '어웨이큰(AWAKEN)' '록(ROCK·돌)' '잘 하고 있어' '써드 아이(3RD EYE)' '믹스테이프샵1(MIXTAPE#1)'까지 8트랙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은 오는 26일 오프라인 발매되며 CD 한정판 수록곡 '믹스테이프샵1' 이외의 음원은 같은 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에 앞서 25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3000석 규모로 데뷔 쇼케이스 '스트레이 키즈 언베일(Stray Kids UNVEIL) - Op. 01 : I am NOT'을 개최해 정식 데뷔를 알린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