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트레이 키즈, 4트랙 리릭 카드로 타이틀 곡 '디스트릭트9' 사운드·가사 살짝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3-21 23:25 KRD7
#스트레이 키즈 #디스트릭트9 #리릭 카드 #데뷔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데뷔 타이틀 곡 '디스트릭트9(DISTRICT9)'의 사운드와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1일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 데뷔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 수록곡의 인스트루멘털 사운드와 가사 일부가 담긴 리릭 카드 티저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리릭 카드는 총 8트랙으로 구성된 스트레이 키즈 데뷔 앨범 중 타이틀 곡 '디스트릭트9'을 포함해 수록곡 '낫!(NOT!)', '미러(MIRROR)', '어웨이큰(AWAKEN)' 등 4장이다.

G03-8236672469

'디스트릭트9' 리릭 카드는 짧지만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함께"사실은 난 나를 몰라 답답해 언제나 매일 고민 중 앤서 미(ANSWER ME) 그럼 해답을 줘봐 속 시원한 대답 좀"이라는 가사를 표현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또 앨범 '아이 엠 낫'의 주제를 표현한 1번 트랙 '낫!', 가사인"옆에 거울들 눈치를 보며 그냥 따라다니기만 해"로 키워드 '거울'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호기심을 자아내는 3번 트랙 '미러', 간절히 '자각'을 원하는 내용의 4번 트랙 '어웨이큰' 등 수록곡 리릭 카드는 스트레이 키즈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

'2018년 가요계 최고 신인'으로 일찌감치 기대를 모아 온 스트레이 키즈는 방찬(Bang Chan), 우진(Woojin), 리노(Lee Know), 창빈(Changbin), 현진(Hyunjin), 한(HAN), 필릭스(Felix), 승민(Seungmin), 아이엔(I.N)으로 구성된 9인조로 JYP가 갓세븐(GOT7)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과 타이틀 곡 '디스트릭트9'을 발표하고 오는 26일 가요계에 당찬 출사표를 던진다.

스트레이 키즈는 데뷔 앨범에서 타이틀 곡 '디스트릭트9'을 비롯해 '낫(NOT!)' '미러(MIRROR)' '어웨이큰(AWAKEN)' '록(ROCK·돌)' '잘 하고 있어' '써드 아이(3RD EYE)' '믹스테이프샵1(MIXTAPE#1)'까지 8트랙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은 오는 26일 오프라인 발매되며 CD 한정판 수록곡 '믹스테이프샵1' 이외의 음원은 같은 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에 앞서 25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3000석 규모로 데뷔 쇼케이스 '스트레이 키즈 언베일(Stray Kids UNVEIL) - Op. 01 : I am NOT'을 개최해 정식 데뷔를 알린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