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비즈플랜, 안양창조산업진흥원 A-cube와 취업세미나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4-11 10:37 KRD7
#비즈플랜 #안양창조산업진흥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비즈플랜(대표 안홍식)은 안양창조산업진흥원 A-cube와 ‘A-cube, 취업을 부탁해!’라는 타이틀로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매월 토크콘서트 형식의 취업세미나를 무료로 진행한다.

앞으로 사회 각계각층의 전문가들이 직접 강사로 참여하는 취업세미나를 통해 취업준비생이 기업체에 지원할 때 서류와 면접 등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실제로 도움이 되는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취업에 도움이 되는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들려줌으로써 취업성공스토리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참가 희망자는 교육전문 오픈플랫폼 ‘휙스터디’에서 신청하면 된다.

NSP통신-취업세미나 포스터 이미지 (비즈플랜 제공)
취업세미나 포스터 이미지 (비즈플랜 제공)

‘A-Cube, 취업을 부탁해!’ 제 1회 세미나는 ‘위로가 필요해’라는 주제와 ‘그 일이 궁금해-은행편’ 및 ‘아는 게 힘! 청년 취업정책 총정리’를 주제로 오는 4월 19일 안양창조경제융합센터 3층, A-cube 오픈공간에서 진행된다.

‘위로가 필요해’를 주제로 청춘상담소 좀놀아본언니들의 장재열 대표가, ‘그 일이 궁금해-은행편’은 신한은행 역삼지점 배대웅 차장이 강사로 나서 취업세미나를 진행한다. ‘위로가 필요해’ 코너는 최근 심각한 취업난으로 인한 청년층의 심리적인 불안감과 걱정거리 등 취업준비생의 다양한 고민들을 듣고 해결점을 함께 찾아가는 시간이 될 것이고, ‘그 일이 궁금해-은행편’을 통해서는 금융권 취업 시, 어떤 것을 어떻게 준비하는 것이 좋은지, 금융권에서는 어떤 인재를 원하는지 등 실질적인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아는 게 힘! 청년 취업정책 총정리’ 시간을 통해 (주)비즈플랜이 준비한 취업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G03-8236672469

비즈플랜 안홍식 대표는 “4월 19일에 개최되는 세미나에는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이면 모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며 “많은 시간 공들여 준비해 온 토크콘서트 형식의 취업세미나를 통해 특히 취업을 준비하는 지역 인재들의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되어, 향후 취업세미나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