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나카드, 글로벌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과 제휴 협약 체결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8-04-12 08:49 KRD7
#하나카드 #클룩
NSP통신-(왼쪽부터) 홍장의 하나카드 마케팅 본부장, 아니타 나이 클룩 CRO (최고매출책임자) (하나카드)
(왼쪽부터) 홍장의 하나카드 마케팅 본부장, 아니타 나이 클룩 CRO (최고매출책임자) (하나카드)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하나카드는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인 클룩과 지난 11일 서울 하나카드 본사에서 고도화된 마케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클룩은 지난 2014년 홍콩에서 설립된 자유여행을 위한 액티비티 플랫폼으로 전세계 200여개 도시에서 즐길 수 있는 4만여개의 액티비티를 소개 및 판매하고 있다.

하나카드는 그 동안 해외여행을 가는 손님들의 데이터를 꾸준히 분석해왔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클룩과 함께 손님들에게 좀 더 차별화되고 정교한 이벤트, 국가별 맞춤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홍보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하나카드 손님들은 클룩에서 액티비티를 구매할 경우 일정 금액 할인 혜택도 받고 액티비티를 통해 일상에서 벗어난 소중한 경험으로 여행을 더욱 즐길 수 있다.

홍장의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하나카드는 이번 클룩과의 제휴를 시작으로 일본 및 동남아를 비롯한 아시아, 유럽 등 세계 주요 도시의 호텔·쇼핑·교통·액티비티 등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하나카드 손님을 위한 다양한 해외 서비스를 구축해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