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제일제당, 글로벌 한식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모집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4-12 10:19 KRD7
#CJ제일제당(097950) #비비고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는 한식 및 한식문화를 널리 알리고자 국내에 거주하는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를 모집한다.

‘비비고 프렌즈’는 한식문화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에 적극적인 국내 거주 내·외국인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은 오는 4월 13일부터 5월 2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선발된 ‘비비고 프렌즈’는 5월 24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6개월 동안 비비고를 대표하는 공식 글로벌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이들은 매월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쿠킹클래스, 김장클래스 등 한식과 한식문화를 주제로 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하고, 이를 알리는 콘텐츠를 제작해 널리 알릴 계획이다. 특히 외국인의 시각에서 본 한식의 매력과 가치, 내외국인이 함께 만드는 새로운 한식문화를 생동감 있게 전할 예정이다.

NSP통신-글로벌 한식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모집 (CJ제일제당 제공)
글로벌 한식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모집 (CJ제일제당 제공)

‘비비고 프렌즈’에게는 매월 개인별, 팀별 활동비와 함께 비비고 신제품 등 제품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우수한 홍보 활동을 펼친 서포터즈에게는 월별 우수 서포터즈 및 활동 종료 후 최우수 서포터즈로 선발해 포상도 지급한다. 이 외, 활동을 수료한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수여된다.

G03-8236672469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통해 우리 한식 문화와 그 가치를 알리고, 전세계 어디에서나 함께 한식을 즐기는 문화를 만들고자 ‘비비고 프렌즈’ 활동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비비고를 통해 한식이 식문화를 선도하고, 지속적인 발전을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