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대현 화성시장 예비후보, 봉담지역 현안 간담회 가져

NSP통신, 민경호 기자, 2018-04-12 10:26 KRD7
#조대현 #화성시장 #간담회 #화성시민 #예비후보

“인프라 확충 통해 화성시민 삶의 질 높여 나갈 것”

NSP통신-조대현 화성시장 예비후보가 주민들과 간담회를 하고 있다. (조대현 화성시장 예비후보 사무실)
조대현 화성시장 예비후보가 주민들과 간담회를 하고 있다. (조대현 화성시장 예비후보 사무실)

(경기=NSP통신) 민경호 기자 = 조대현 더불어민주당 화성시장 예비후보는 11일 봉담지역 당원과 주민을 만나 봉담지역 현안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조대현 화성시장 예비후보는 “인구성장 속도에 발맞춘 적절한 도시 인프라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봉담은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면서 인구가 급성장하는 지역으로 대중교통, 문화체육시설 부족 등 기본적인 생활기반시설이 부족하다는데 공감대를 이뤘다.

G03-8236672469

조대현 예비후보는 “화성시 인구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지만 도시 인프라는 이를 뒷받침하지 못하고 있다”며 “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우선순위를 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필요한 인프라를 확충해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봉담의 경우 인프라 개선을 위해서는 인접한 수원시의 협조가 필수적이다”며 “타지자체의 협조를 적극 끌어내 주민들의 실질적인 생활 불편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조대현 예비후보는 “문재인정부 100대 국정과제 78번 전 지역이 고르게 잘 사는 국가균형발전 79번 도시경쟁력 강화 및 삶의 질 개선을 위한 도시재생뉴딜 추진에 화성시가 앞장서겠다”며 “어느 지역에 살고 있든 화성시민의 삶의 질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민경호 기자, kingazak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