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공식 서포터즈 2기 모집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8-04-16 09:25 KRD7
#커피베이 #서포터즈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 브랜드 커피베이가 올해 활동하게 될 공식 서포터즈 2기를 오는 18일까지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NSP통신

커피베이 서포터즈 2기는 총 30명 규모로 발탁되어지며 이들은 이달부터 오는 6월까지 약 두 달간 커피베이의 신메뉴를 체험하고 본사 아카데미에서 커피 교육을 받는 등의 다양한 활동과 함께 홍보단으로서도 활약하게 된다.

또한 브랜드 MD는 물론 커피베이 멤버스 앱을 통해 활동비를 지급받고 활동 완료 시에는 수료증도 받게된다.

커피베이 서포터즈는 오프라인 모임이 가능하고 SNS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는 점에서 대학생으로 국한된 기존의 브랜드 서포터즈와 차별화했다는게 업체 측 설명.

G03-8236672469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1기에 이어 2기 서포터즈 분들도 커피베이를 대표해 고객과 소통하고 친근감을 높이는데 힘을 더해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커피베이와 함께 좋은 경험을 만드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커피를 사랑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 서포터즈 2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신청 방법은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