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단행…용병 등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4-19 14:34 KRD7
#네오위즈(095660) #브라운더스트

전설급 용병 도미너스 옥토, 캠페인 챕터 확장, 동시 반복 전투 시스템 등 콘텐츠 추가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모바일 전략RPG ‘브라운더스트’(개발사 겜프스)에 1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PvE 전투인 캠페인이 41에서 45 챕터까지 확장된다. 40 챕터까지 두 자루 마검에 대한 스토리가 종결되고 41 챕터부터는 밤 세계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브라운더스트의 꽃인 용병도 추가된다. 6마성에 필적하는 전설급 용병 도미너스 옥토가 첫 공개된다. 마법형 용병 레비나, 방어형 용병 루시우스, 지원형 용병 벨리아스, 공격형 용병 세토까지 4인이 먼저 등장한다.

G03-8236672469

레비나와 루시우스는 게임 내 거래 수단인 다이아를 사용하는 전설 계약을 통해, 벨리아스와 세토는 고대 주화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성장의 부담을 덜고 전략적 게임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동시 반복 전투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에 따라 파밍이 필요한 던전은 자동으로 진행시켜 두고 전략과 조작이 필요한 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게 된다. ‘동시 반복 전투’는 ▶룬의 사원 ▶봉인된 수정 동굴 ▶이벤트 던전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1주년을 축하하며 5성 용병 및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풍성하게 펼쳐진다.

네오위즈 김승철 그룹장은 “1주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편의성과 함께 브라운더스트 본연의 재미에 집중할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을 추가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을 통해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