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DC 언체인드, 새로운 슈퍼걸·아레스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4-20 11:30 KRD7
#썸에이지(208640) #네시삼십삼분 #DC언체인드

슈퍼걸·아레스 신규 스킨 2종 추가…신규 콘텐츠 ‘웨이브 모드’ 업데이트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모바일게임 ‘DC 언체인드’(썸에이지와 WBIE 공동 개발)에 신규 스킨 2종과 신규 콘텐츠 ‘웨이브 모드’를 추가한다.

먼저 슈퍼 히어로 슈퍼걸과 중립 캐릭터 아레스의 외형과 기본 능력치가 향상되는 스킨 2종이 추가됐다. 신규 스킨 장착 시 슈퍼걸은 강력한 여전사의 모습으로 외형이 변경된다. 더불어 아레스는 신규 스킨 장착 시 양날 도끼와 방패를 사용하며, 시공간을 넘나드는 기술을 사용한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인 웨이브 모드가 추가됐다. 웨이브 모드는 파도처럼 밀려오는 적들을 공략해 정복하는 콘텐츠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공략이 더 어려운 적들을 상대한다. 콘텐츠 정복 시 게임 내 재화를 지급하며 정복 시간과 웨이브의 횟수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는 랭킹 시스템도 적용됐다.

G03-8236672469

또 캐릭터 강화가 가능한 패밀리 카드 교환 방식을 기존 두 장을 소모하여 한 장을 얻는 방식에서 일대일 교환 방식으로 개선했고 스킨의 지속 스킬 추가 및 기본 공격력이 상향 조정됐다.

이외 최대 3명의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협동 콘텐츠인 언체인드 모드가 새롭게 개편됐다. 기존의 어려움과 극악 난이도는 하나로 통합됐고 기존의 극악 난이도가 새롭게 개편됨에 따라 정복 시 신규 아이템 및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네시삼십삼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