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쌍용차 노동조합,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역사기행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4-23 10:23 KRD7
#쌍용차(003620) #노동조합 #역사기행
NSP통신-문경새재 도립공원을 찾은 쌍용차 조합원의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역사기행 노동조합원과 가족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쌍용차)
문경새재 도립공원을 찾은 쌍용차 조합원의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역사기행 노동조합원과 가족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쌍용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쌍용차는 지난 21일 노동조합 주관으로 조합원과 가족들이 함께 떠나는 역사기행 행사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쌍용차 조합원의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역사기행은 봄나들이와 함께 자녀들이 올바른 역사관을 정립하는데 도움이 되는 역사문화 기행 형식으로 매년 실시되고 있다.

NSP통신-문경새재 도립공원을 찾은 쌍용차 조합원의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역사기행 노동조합원과 가족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문경새재 도립공원을 찾은 쌍용차 조합원의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역사기행 노동조합원과 가족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SP통신-행사에 참석한 쌍용차 가족들이 문경새재의 유래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쌍용차 가족들이 문경새재의 유래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한편 쌍용차 조합원의 역사기행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은 문경새재 박물관과 인기 드라마 촬영지이자 한류관광지로 떠오른 문경새재 오픈세트장 방문 그리고 1관문(주홀관)~2관문(조곡관)에 이르는 과거길 도보 탐방 등을 통해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