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본점 이전...비전 선포식 진행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8-04-26 11:01 KRD7
#신한은행 #신한은행캄보디아 #신한캄보디아
NSP통신-지난 25일 캄보디아 프놈펜 중심 상업지역 소재 신한캄보디아은행에서 열린 본점 이전 및 비전 선포식에서 주 캄보디아 오낙영 대사(왼쪽 다섯번째), 니우 짠타나 캄보디아 중앙은행 부총재(왼쪽 여섯번째), 허영택 신한은행 부행장(왼쪽 네번째), 서병현 신한캄보디아은행 법인장(왼쪽 첫번째) 및 신동민 신한베트남은행 법인장(오른쪽 첫번째) 등 관계자들이 테이프커팅 및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신한은행)
지난 25일 캄보디아 프놈펜 중심 상업지역 소재 신한캄보디아은행에서 열린 본점 이전 및 비전 선포식에서 주 캄보디아 오낙영 대사(왼쪽 다섯번째), 니우 짠타나 캄보디아 중앙은행 부총재(왼쪽 여섯번째), 허영택 신한은행 부행장(왼쪽 네번째), 서병현 신한캄보디아은행 법인장(왼쪽 첫번째) 및 신동민 신한베트남은행 법인장(오른쪽 첫번째) 등 관계자들이 테이프커팅 및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신한은행)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신한은행은 신한캄보디아은행 본점 이전 및 비전선포식을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낙영 주 캄보디아 대사, 니우 짠타나 캄보디아 중앙은행 부총재, 허영택 신한은행 부행장 및 서병현 신한캄보디아은행 법인장 등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신한캄보디아은행은 현지 영업 효율성과 대외이미지 제고를 위해 본점을 프놈펜 중심 상업지역으로 이전했다. 또 본점 이전과 맞춰 ‘신한크메르은행’에서 ‘신한캄보디아은행’으로 은행명을 변경했다.

G03-8236672469

신한캄보디아은행이 이전한 프놈펜 중심 상업지역은 센트럴마켓, 오르세이 마켓 등 대규모 시장과 현지 및 외국계 은행들의 본점이 소재한 캄보디아 대표 상업 및 금융 중심 지역이다.

이날 함께 열린 비전 선포식에서 신한캄보디아은행 서병현 법인장은 ‘프라이드 신한, 프라이드 캄보디아, 프라이드 히스토리’라는 3가지 비전을 제시하고 캄보디아의 경제 성장을 신한캄보디아은행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그동안 본점 근무공간 부족, 노후한 본점 건물 이미지로 인한 직원들의 사기 저하 등 여러 가지 문제가 있어 새롭게 프놈펜 중심 상업지역으로 본점을 이전했다”며 “본부 이전을 모멘텀으로 적극적인 자산성장 전략, 인재육성, 현지화 전략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한국계은행 최초로 2007년 9월 캄보디아에 진출해 신한크메르은행 현지법인을 설립해 현재는 총 5개의 영업점과 12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