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와이디온라인, 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5종 업데이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4-26 15:22 KRD7
#와이디온라인(052770) #갓오브하이스쿨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이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에 신규 캐릭터 5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캐릭터는 [태고] 태권영재 어린 진태진, [태고] 침술신동 꼬마 나봉침, 원숭이 경혈인형, [改]마법사 전주곡, [계승]마법사 전주곡 총 5종이며 [태고] 캐릭터를 비롯해 궁극진화 개[改], [계승] 캐릭터도 새롭게 등장해 더욱 강력한 공격력을 맛볼 수 있다.

G03-8236672469

[태고] 태권영재 어린 진태진은 다음달 10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태고] 침술신동 꼬마 나봉침은 6성 제작 재료를 이용해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5일부터 19일까지 [태고] 침술신동 꼬마 나봉침 제작 또는 레벨 200 육성에 성공한 유저에게는 [태고] 장비 뽑기권 등의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시즌4 Act9의 신규 스테이지도 공개해 새로운 스토리를 선사한다. 여기에 신규 캐릭터 원숭이 경혈인형 조각을 얻을 수 있는 강림 던전 2종 ‘어린 날의 수련’과 ‘대마도사의 날’도 추가된다. 어린 날의 수련은 다음달 5일부터 19일까지 오픈하며 대마도사의 날은 8일부터 2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외 다음달 6일까지 스테미너, 골드, 배틀포인트 사용량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와이디온라인측은 “이번 업데이트는 [태고] 캐릭터와 더불어 더욱 강한 공격력과 스킬을 선보이는 궁극진화 개[改], [계승] 캐릭터도 추가해 수집의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라며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스테이지, 강림 던전도 새롭게 선보이니 다가오는 5월도 갓 오브 하이스쿨과 함께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