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양시, 베트남 인도네시아 개척단 성과보고회 개최

NSP통신, 박생규 기자, 2018-04-27 10:46 KRD7
#베트남 #인도네시아 #시장개척단 #업무협약 #바이어
NSP통신-성과 보고회 개최 모습. (안양시)
성과 보고회 개최 모습. (안양시)

(경기=NSP통신) 박생규 기자 = 경기 안양시(시장 이필운)는 베트남·인도네시아 시장개척단에 참가한 10개 기업을 대상으로 성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시는 18명의 베트남·인도네시아 시장개척단을 파견해 기업 상담회를 열고 현지 기업체 방문을 통해 관내 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 발판을 마련했다.

그 결과 약 267만달러의 현장계약을 체결했으며 수출을 위한 19건의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올렸다.

G03-8236672469

기술력과 가격 면에서 바이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성과보고회에 이어 안양시 지역경제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참가기업을 대상으로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을 진행했다.

또 참가 기업 간 바이어 정보 교류를 통해 판로개척을 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형성했다.

키모의 박동근 대표는 “안양시와 창조산업진흥원의 지원 및 바이어 발굴 노력에 힘입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게 되어 기쁘다”며 “함께 다녀온 기업들과 좋은 관계 형성을 통해 안양시 지역 경제발전에 작은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병선 안양시창조산업진흥원장은 “시장개척단 활동이 판로개척을 넘어 해외 기업과 특별한 인연을 맺고 좋은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성장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지역 기업들이 강소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생규 기자, skpq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