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실내 물놀이 시설 개장

NSP통신, 서순곤 기자, 2018-04-27 11:13 KRD7
#디오션워터파크 #디오션리조트

가정의 달 맞아 실외 유아 물놀이 시설 동시 오픈

NSP통신-디오션워터파크 실내 물놀이 시설 (디오션리조트)
디오션워터파크 실내 물놀이 시설 (디오션리조트)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 디오션 리조트가 가정의 달 오월을 맞아 물놀이 시설 워터파크를 개장한다.

여수 디오션워터파크는 상쾌한 환경조성과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시설점검을 마치고 5월 4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마다 실내 물놀이 시설과 실외 유아풀을 개장한다고 27일 밝혔다.

디오션워터파크 실내시설은 미세먼지나 날씨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파도풀을 비롯해 바디슬라이드, 튜브슬라이드, 유수풀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다.

G03-8236672469

가정의 달을 맞아 함께 오픈되는 유아들이 이용하는 물놀이 시설은 아이들의 체온이 유지될 수 있도록 따뜻한 물을 공급해 온수로 운영된다.

또한 어린이날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할 준비도 마쳤다. 먼저 워터파크가 첫 개장하는 4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 동반할인, 여수·순천·광양 시민할인, 중고생 할인 등 다양한 할인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어린이날인 5일과 연휴인 6일은 버스킹 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름 성수기를 앞둔 5월과 6월의 디오션워터파크는 쾌적하고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디오션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디오션워터파크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6월 16일부터 실외 파도풀을 비롯해 로켓슬라이드, 더블토네이도, 키즈풀, 캐논볼, 인피니티 풀 등 야외 물놀이 시설이 모두 오픈되어 주중, 주말 구분 없이 상시 운영에 들어간다.

NSP통신/NSP TV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